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선생, 신학기 맞이 무료체험 학습 기회 제공...교재·경품 증정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윤선생이 정식 학습 전 일대일 맞춤 학습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의 무료 체험 학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체험 학습 시 제공되는 교재는 약 200페이지로 구성, 파닉스 및 말하기부터 읽기∙쓰기, 문법, 창의융합까지 윤선생 대표 교재 13종을 한 권에 담았다. 윤선생 스마트학습법 프로세스와 학제(커리큘럼)에 대한 설명도 포함되어 있어 학부모가 원하는 학습 영역과 로드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성생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윤선생 제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성생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윤선생 제공]

체험 교재는 윤선생 전용 학습 앱과 함께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으면 된다.

체험 학습 신청은 7세를 포함한 초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달 30일까지 윤선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된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 지역 인근 윤선생영어교실에서 사전 연락이 가게 되며 방문 날짜와 시간을 정하면 된다.

방문 당일 영어 전문 교사를 통해 레벨 테스트와 상담이 이뤄지고, 체험 교재와 학습 앱을 이용해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다. 학부모가 원할 경우 비대면 상담 및 체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