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 참가...아이들 주도력·창의력 등 습득 기회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9.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엔씨소프트가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가한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올해로 9회를 맞은 종합 디자인 전시회다.

엔씨소프트는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디자인을 통한 혁명'을 주제로 오는 이달 1일부터 새달 31일까지 열린다.

엔씨소프트가 2021 광주디자인비엔날레에 참가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이번 디자인비엔날레를 통해 엔씨문화재단에서 운영 중인 창의 활동 커뮤니티 '프로젝토리'를 소개한다. 프로젝토리는 각자의 프로젝트를 자유롭게 펼치는 실험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마음껏 실패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자기 주도력과 창의력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전시 부스에서 프로젝토리의 설립배경과 운영철학을 확인하고 프로젝토리에 참여한 아이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사전신청을 하면 실제 프로젝토리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프로젝토리 부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광주비엔날레전시관 체험관(4관)에서 운영된다"며 "성인 참가자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