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마트, 항공 포인트 포함된 이색 추석 선물세트 판매...고객 니즈에 부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마트가 애경, 제주항공과 손잡고 ‘애경산업X제주항공 슬기로운 항공·위생세트(이하, 슬기로운 항공·위생생활세트)’를 이마트 단독으로 준비했다.

이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항공 포인트와 개인 위생관리 제품이 포함된 이색 선물세트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슬기로운 항공·위생생활세트’는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20만 포인트 등록권과 3만원 상당의 애경 랩신의 개인위생관리 제품(핸드워시 250ml 2개, 손소독티슈 60매입 1개, 새니타이저겔 60ml 2개, KF94황사방역마스크 5매입 2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0만원이다.

1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애경산업X제주항공 슬기로운 항공·위생생활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제공]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선물세트 속 안내서에 나와 있는 URL에 접속해 온라인 등록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 후 5년간 제주항공의 국내선·국제선 구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는 명절 본판매 기간인 오는 7일부터 ‘슬기로운 항공·위생생활세트’를 성수, 가양, 신도림 등 전국 37여개 매장에서 4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효도여행을 보내 드리고 싶으나 코로나19로 당장 여행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언제든 쓸 수 있는 항공 포인트 선물세트를 협력사와 함께 개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