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더 빠르고 안전한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여유로운 아침시간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가 ‘과열 방지 센서’를 통해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제어해 모발을 보호하면서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가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헤드 내 탑재된 ‘과열 방지 센서’가 주변의 온도를 감지해 모발이 손상되지 않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제어한다. 이로써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 없이 모발 속 수분은 보호하면서 모발 표면은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는 차별화된 ‘미네랄 이온 케어’ 기술도 갖췄다. 드라이 과정에서 최대 4천만 개의 미네랄 이온을 생성해 모발 표면을 코팅해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이를 통해 모발 손상을 예방하여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립스가 모발 손상 없이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를 선보인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이 외에도 2,200W의 파워풀한 출력을 제공하는 고성능 모터와 공기의 원활한 흐름을 촉진하는 디자인이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내어 드라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총 6가지의 조합의 드라이 온도 및 바람 속도 설정이 가능하며, 차가운 공기를 강력하게 분사하는 ‘쿨샷 기능’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헤어스타일을 고정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로마티카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1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 11번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아로마티카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를 제공하며, 포토상품평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대가 간편한 필립스 ‘에센셜 케어 헤어 드라이기’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모발을 보호하면서도 빠른 드라이가 가능한 최적의 온도를 제공하기 위해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써모 쉴드’ 기술을 적용했다”며, “소중한 머릿결과 바쁜 아침 시간을 동시에 챙겨주는 드라이를 통해 보다 건강하고 여유로운 아침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