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만코리아,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 론칭...딥톡스 출시와 함께 1차 물량 완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리만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장 건강 제품 ‘딥톡스’가 출시와 함께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리만코리아는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가 출시되자마자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라이프닝의 딥톡스는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핵심 기관인 장을 케어하며 소환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딥톡스에는 장 건강에 좋은 성분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유기농 선인장 열매 농축 분말 △RK컴파운드(효모 추출 분말)로 편안하게 비우고 비운 자리에는 식물 혼합 추출물 RK 101, RK 103과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로 장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채워줘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리만코리아의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가 출시와 함께 1차 물량을 완판했다.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특히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은 리만코리아가 독점권을 보유하고 진행하는 원료로 특허 기술인 유산균과 홍국균으로 발효해 식이섬유 함량을 효율적으로 개선한 ‘수용성 식이섬유 함량이 증진된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의 제조 방법’에 대한 내용에 기반해 꽃송이버섯의 고유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리만코리아 담당자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출시하자마자 1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