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통식품도 고객맞춤형...현대백화점,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 출시로 선택 폭 확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9.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백화점이 고객의 입맛에 맞춘 맞춤형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 상품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선물세트로 구성해주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명인명촌은 현대백화점이 전국 각 지역의 전통식품 장인(匠人)들의 상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다.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77명의 명인이 만든 장류·식초류·주류·음료·간식 등 3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는 4가지 용량(420ml, 200ml, 250g, 120g)의 용기에 담긴 150여 종의 명인명촌 상품을 고객이 직접 골라 선물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고객이 ‘명인명촌 DIY 선물세트'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고객은 김영습 매실식초 등 식초류를 비롯해 문순천 제주어간장 등 간장류, 국령애 굴비 볶음고추장 등 장류, 그리고 박성춘 토판천일염 등 소금류 등 최대 7개 명인명촌 상품을 선택해 선물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VIP 고객과 기업 고객 중심으로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인 명인명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런 분위기를 반영해 선물 선택의 폭을 넓히고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까지 고려한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