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폴딩카트 세트' 선봬...캠핑족 취향저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현대약품의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캠핑용 굿즈를 선보인다.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캠핑용 폴딩카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미에로화이바 폴딩카트 세트는 폴딩카트와 우드상판, 직접 폴딩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DIY스티커와 미에로화이바 350ml 12병이 함께 포함됐다.

미에로화이바 캠핑굿즈 '폴딩카트 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미에로화이바 캠핑굿즈 '폴딩카트 세트' 연출 이미지 [사진=현대약품 제공]

폴딩카트의 용량은 미에로화이바 1.2L 12병 수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넉넉해 쇼핑이나 캠핑 시 유용하며, DIY스티커는 16가지 모양으로 나만의 개성에 맞게 폴딩카트를 꾸밀 수 있다.

또 우드 상판을 결합하면 야외에서 의자 또는 간이 테이블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 시 도마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가능하다.

미에로화이바 폴딩카트 세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300SET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 가을을 맞이하며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캠핑이나 야외활동 시 유용한 제품을 마련했다"며 "수납과 이동, 휴대가 용이해 일상에서도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