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쇼라 나-잇' 이벤트...페이백에 할인까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0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9월 한 달간 ‘카쇼라 나-잇(night)’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페이백과 할인 혜택을 더한 카쇼라 나-잇(night)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카쇼라 나-잇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는 스페셜 라이브(19시30분~21시) 시청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다.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쇼라 나-잇' 이벤트 이미지 [사진=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카카오쇼핑라이브 '카쇼라 나-잇' 이벤트 이미지 [사진=카카오쇼핑라이브 제공]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날로 치열해 지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 내에서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구매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쇼라 나-잇은 우선, 스페셜 라이브 상품을 방송 당일 카카오페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구매 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카쇼라 나-잇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9월 한 달간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시청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특별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