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홈카페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홈카페 트렌드 반영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하면서 홈카페 제품이 새로운 명절 선물 트렌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명절 시즌마다 선보이고 있는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는 매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추석에 출시한 선물세트는 9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일부 제품은 조기 완판되면서 명절 시즌 대표 선물로 떠올랐다.

이디야커피는 올해도 추석을 앞두고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홈카페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올해 선물세트는△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커피믹스 선물세트△캡슐커피 선물세트△캠핑 선물세트△티타임 선물세트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22일까지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선물세트 할인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매장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함께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에게 대신 선물을 보내주는 사연접수 이벤트 ‘석프라이즈 커피는 사연을 싣고’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선물세트 5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선택한 선물세트를 보내준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이번 추석에는 스테디셀러인 ‘비니스트 올인원 선물세트’ 부터 새로 선보인 ‘캡슐커피 선물세트’까지 더욱 다양한 컨셉의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이디야커피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