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필드, 개점 5주년 기념 상생 특별전...중소상공인 판매 기회 지원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7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스타필드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중소상인과 소상공인에게 판매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상생 특별전을 기획했다.

스타필드는 개점 5주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전 점에서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2019년 처음 시작된 ‘상생 플리마켓’은 지금까지 120여 개의 소상공인 매장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는 하남점을 시작으로 고양(7일), 코엑스몰(20~26일), 안성(27~10/3)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6일, 스타필드 고양서 열린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물건을 구경하고 있다.[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고양서 열린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에서 사람들이 자유롭게 물건을 구경하고 있다. [사진=신세계 프라퍼티 제공]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사단법인 중년여성농업인 CEO 중앙연합회와 함께 ‘상생 파머스 마켓’을 진행, 지역농가 돕기에 나선다. 마켓에는 전국 20개 농가가 참여해 우수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스타필드 입점 중소 브랜드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특별전’도 열린다. 남성 의류 브랜드(코엑스몰, ~9일)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캡텐’(안성, ~12일)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고양 및 시티 위례, ~12일)가 특별전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타필드 대형 미디어타워(하남, 고양, 안성)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소극단, 현대미술가 등과 함께한 ‘삐에로의 깜짝 마임’ ‘지나 손(손현주) 작가의 대지미술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