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선생, '초통영' 라이브 커머스...할인혜택·학습정보 제공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우리아이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초등 저학년 부모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전문 쇼호스트와 영어교육 전문교사가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2학기를 맞아 오는 9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9일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전문 쇼호스트와 영어교육 전문 교사가 나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윤선생 초통영’ 패키지 상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초등 자녀의 영어학습에 대한 가이드도 제시할 예정이다.

윤선생 교육자료를 살펴보는 어린이 모습 [사진=윤선생 제공]
윤선생 교육자료를 살펴보는 어린이 모습 [사진=윤선생 제공]

윤선생은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생방송 중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윤선생 스피킹톡’ 1개월 이용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실시간 채팅창에 구매 번호를 남긴 고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방송 중 댓글 소통왕 이벤트, 방송 전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윤선생On’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은 지난 3월부터 꾸준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윤선생 초통영의 경우 매 방송마다 프로모션 상품으로 준비한 패키지 수량을 모두 ‘완판’하는 성과를 냈으며, 지난 달 세 번째 방송까지 교재 누적 판매량이 1만2136권을 돌파했다. 초등 교육 상품이 고과인 제품임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수치라는 것이 윤선생 관계자의 말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윤선생 초통영의 인기 비결은 재미와 학습 결과를 동시에 얻길 원하는 초등 저학년 학부모들의 니즈에 잘 부합됐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방송도 영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초등학생이나 그동안 엄마표 영어에 고민했던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