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출연 여행 시트콤 롯데시네마서 최초 공개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방탄소년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전 일상의 회복을 기원하며 출연한 시트콤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롯데면세점은 롯데면세점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시트콤을 롯데시네마에서 선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시트콤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인 ‘Travel is coming with LDF’의 론칭에 맞춰 선보이는 광고 영상이다. 지난 6월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서 선 공개된 티저 영상이 41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본편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이 해외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시트콤에서 연기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방탄소년단이 해외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시트콤에서 연기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이번 영상의 제목은 ‘떠나야 하는 친구들’로 방탄소년단의 좌충우돌 여행 에피소드를 통해 해외여행을 그리워하고 기다리는 우리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영상은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영화 시작 전 상영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광복, 동탄 등 5개 지점의 샤롯데에서는 이번 시트콤의 롯데시네마 최초 공개를 기념해 포토존을 운영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달 말 롯데면세점 공식 SNS에서도 해당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 관람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빠른 시일 내 일상으로의 회복을 기원하고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