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왕영은의 톡 투게더 편성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9.2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매일유업 셀렉스가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는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사진=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지난 5월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처음으로 론칭했다. 당시 1시간만에 6만5000캔이 판매됐다. 이에 현대홈쇼핑은 추가 방송을 편성했다.

지난 4월 출시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분자량이 큰 영양소인 단백질은 섭취 뒤 소화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진다.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위해 미리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갠 단백질을 제품에 담은 것이다. 매일유업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출시하며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과학적 검증을 마쳤다고 설명했다.

셀렉스는 2018년 10월 출시 이후 2021년 현재 누적매출 1200억 원을 돌파했다. 최근 식약처의 ‘2020 식품 등 생산실적’ 발표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2020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 중 1위를 차지, 2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 대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하는 등 과학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라는 점이 '2년 연속 1등 단백질'이라는 타이틀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과학적 연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만들어 고객의 건강에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