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24시] SK매직·시몬스침대·쿠팡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0.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8일 SK매직은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를 출시했으며, 시몬스는 환절기에 안락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한 ‘케노샤’ 구스 베딩을 제안했다. 위메프는 ‘해피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을, 쿠팡은 ‘전주국제 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을 진행하며, 전자랜드는 ‘집콕’ 트렌드와 위생 이슈로 올해 정수기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이 새롭게 선보인 친환경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 이미지 [사진=SK매직 제공]

◆ SK매직, 친환경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 출시
SK매직은 친환경 가전 라인업 ‘그린 컬렉션’을 공개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99.5%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242’는 재생 플라스틱을 확대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친환경 모델이다.

가격과 성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친환경 플라스틱 적용률을 세계 최고 수준인 99.5%까지 높인 자연 친화적인 제품으로 친환경 가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 제품은 필수 부품을 제외한 제품 내·외장재 모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동일 평수의 일반 제품과 비교해 제품 1대당 신규 플라스틱 생산량을 3.4kg 줄이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는 페트병 242개(500ml 기준)에 해당하는 자원을 절약하는 동시에 30년생 소나무 1그루가 흡수하는 탄소량 3.5kg를 저감하는 효과와 같다. 제품 폐기 시에도 별도 수거를 통해 또 다른 친환경 제품으로 100% 자원 재순환이 가능하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가 안락한 수면환경을 위해 ‘케노샤’ 구스 베딩을 제안했다.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 시몬스 침대, 환절기 숙면 돕는 ‘케노샤’ 구스 베딩 추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를 맞아 안락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한 ‘케노샤’ 구스 베딩을 제안한다.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는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세련된 생활 공간을 완성해 줄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특히 케노샤 컬렉션의 베딩 제품은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의 침구답게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특급호텔 스위트룸 같은 아늑함을 선사한다. 시몬스의 추천 베딩 제품은 퀸즈밀러 라인의 △퀸즈밀러 프리미엄 구스 듀벳 △퀸즈밀러 구스 듀벳 2종과 △구스레어 듀벳 라이트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할로윈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 위메프, ‘해피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 진행
위메프가 핼러윈을 맞아 파티용품을 한곳에 모은 ‘해피 핼러윈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에서 즐기는 핼러윈 파티를 콘셉트로 코스튬, 장식·소품, 파티용품, 테이블웨어 등을 엄선한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이어진다.

코스튬 코너에서는 에어슈트부터 애니메이션·영화 속 캐릭터 의상, 마녀 망토 등 아동 코스튬 용품을 선보인다. 성인용 뱀파이어 망토, 해골 슈트, 좀비 코스프레 의상 등도 준비했다.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은박 풍선 장식, 가랜드, 호박 바구니 등 인테리어 소품과 해골 모양 컵, 파티 접시 등 테이블웨어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티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직소 퍼즐, DIY 소품 등도 선보인다. 오는 19일 투데이특가 핫이슈 코너에서는 테마별 아동 코스튬 의상을 큐레이션한다. 모든 상품은 온라인 검색 최저가 대비 4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코라로19로 인해 정수기의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전자랜드에서 고객이 정수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 전자랜드, 코로나19 영향으로 올해 정수기 판매량 UP
전자랜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불러온 ‘집콕’ 트렌드와 위생 이슈로 올해 정수기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올해 1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정수기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48% 판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올해 9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의 가을 시즌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했다. 정수기는 초여름 5월부터 폭염이 찾아오는 8월까지가 최대 성수기인 품목이지만 올해는 가을까지 그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이 다음달 31일까지 전주국제발효식품 엑스포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쿠팡, 지역 소상공인 판로 확대 앞장...‘전주국제 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 진행
쿠팡이 전북지역 소상공인 판로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쿠팡은 전북바이오융합진흥원과 전라북도 내 식품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선보이는 ‘전주국제 발효식품 엑스포 기획전’을 진행한다.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전라북도 소재 영세, 중소 식품기업의 우수한 상품들을 한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 소개되는 상품들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고객들은 지역 우수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하고, 다음날까지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간편식·간편조리, 가공육, 간식·디저트, 김치·반찬류, 쌀·잡곡류, 수산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사진=홈플러스 제공]

◆ 홈플러스, 이너웨어 페스티벌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여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너웨어 페스티벌에서는 겨울시즌을 앞두고 기능성 이너웨어 등의 동내의에 대한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패션 제조사를 돕는 상생의 의미도 함께 담았다.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2021 FW 시즌 신상품 이너웨어를 2장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부 상품을 대상으로 1+1, 균일가 판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