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HK inno.N·이랜드 스파오·젝시믹스 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10.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9일 HK inno.N이 약 두 달간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위닉스는 'TOWER X' 49.5㎡(15평형)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이랜드 스파오의 21FW 푸퍼 패딩은 매출 호조를 기록 중이다. 정관장 동인비는 클렌징 라인 4종을 선보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젝시믹스는 최대 65% 할인하는 '젤라위크'를 진행한다.

HK inno.N 순애보 걷기 캠페인 포스터 [사진=HK inno.N 제공]
HK inno.N 순애보 걷기 캠페인 포스터 [사진=HK inno.N 제공]

◆ HK inno.N, 당뇨병 어린이 위해 5억 걸음 걷는다

HK inno.N이 당뇨병 어린이를 위해 총 5억 걸음 걷기 캠페인에 나선다. HK inno.N은 임직원과 일반인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를 돕고 있다. HK inno.N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임직원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12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총 5억 걸음을 걷는 것이 목표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HK inno.N이 치료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병 어린이들에게 5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걸음과 함께하는 순수한 사랑이라는 의미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은 걸음 기부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빅워크’를 설치하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빅워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캠페인 중 HK inno.N의 ‘다함께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선택해 걸음을 기부하면 된다. 

'TOWER X' 49.5㎡(15평형) 공기청정기 [사진=위닉스 제공]
'TOWER X' 49.5㎡(15평형) 공기청정기 [사진=위닉스 제공]

◆ 위닉스, 인테리어 필수가전 'TOWER X' 49.5㎡(15평형) 공기청정기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TOWER X’ 는 미려한 곡선의 디자인으로 공간 어느 곳이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 가능하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집중하여 청정면적 최적화 이루어 49.5㎡(15평형)의 공간을 청정하게 유지시킨다. 제품 외부의 360° 에어홀을 통해 강력하게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한 공기를 멀리 내보내, 빈틈없이 청정하게 360° 서라운드 에어케어가 가능하다. 

TOWER X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주는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을 탑재했다.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은 프리필터를 통한 큰 먼지 제거를 시작으로 탈취필터를 통한 생활악취, 유해가스,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제거 후 최종적으로 마이크로 집진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 및 나노입자를 제거하는 에어케어 시스템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 

스파오 리버서블 푸퍼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스파오 리버서블 푸퍼 화보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 스파오, 21FW 푸퍼 패딩 매출 호조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 ‘허니푸퍼’ 패딩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며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는 허니푸퍼 패딩이 지난 주말(16~17일) 이틀간 7000장 이상 판매되며 전주대비 300%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현재까지 누적 3만 장을 판매했으며 높아진 인기에 따라 올해 50만 장 판매를 목표로 잡고 있다. 

사측에 따르면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파오의 허니푸퍼는 고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쓰는 소재를 사용해 볼륨과 보온력은 높이고 가격과 무게는 줄였다. 동물 털을 대신하는 윤리적인 패딩 충전재 ‘3-MIX SOFT’와 환경친화적 소재 덕파이버를 사용해 가치소비도 이끌어내고 있다. 

정관장동인비 클렌징 라인 모델 한지민 [사진=정관장 제공]
정관장동인비 클렌징 라인 모델 한지민 [사진=정관장 제공]

◆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보여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와 재활용에 우수한 펌프 및 튜브를 적용하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로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 뷰티 요소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최대 65% 할인 ‘젤라위크’ 진행

미디어커머스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젤라위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젤라 인텐션’ 시리즈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젝시믹스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행사기간 내 무제한으로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구매제품 1건당 1장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