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융라운지]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온라인으로 가능해진다 외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10.1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현대해상이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이륜차보험을 출시했고 롯데카드는 하나은행과 손잡고 합리적인 달러 소비 돕는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 선보였다. OK금융그룹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에서는 2021 글로벌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했으며, 신한은행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함께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 이벤트를 시행한다.

현대해상이 오프라인 대비 15% 이상 저렴한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이륜차보험을 선보인다. [사진=김지훈 기자]

◇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출시

현대해상이 오프라인 대비 15% 이상 저렴한 온라인에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이륜차보험을 선보인다. 그 동안 이륜차보험은 설계사를 통해 오프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해 왔으나 이번에 온라인 채널에서도 가능하도록 출시했다. 가정용, 배달용, 업무용 이륜차 모두 용도에 따라 가입가능하다.  최근 배달플랫폼과 여가생활 등으로 이륜차운행이 증가하는 가운데 의무보험인 이륜차보험을 조금 더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상품 출시를 했다고 현대해상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했다.

◇ 롯데카드, 하나은행과 합리적인 달러 소비 돕는 밀리언달러 카드 출시

롯데카드는 하나은행과 함께 해외에서 수수료 없이 달러(USD) 결제가 가능한 하나은행 밀리언달러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비자 국제브랜드수수료, 해외서비스수수료 없이 고객이 이용한 달러 금액만큼만 그대로 결제된다. 고객은 이 카드의 외화계좌를 하나은행의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연결하고 달러를 충전해두기만 하면 된다.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으로 원화 입금 시 달러로 자동 환전되며 고객이 달러로 거래할 때마다 체크카드처럼 잔고 내에서 이용금액만큼 출금된다.

OK배정장학재단이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하는 제 19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영비즈니스리더네트워크(YBLN)과 함께 2021 글로벌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

◇ OK배정장학재단, 2021 글로벌 장학증서 수여식 진행

OK금융그룹 계열사가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이 롯데호텔월드에서 개최하는 제 19차 세계한상대회에서 영비즈니스리더네트워크(YBLN)과 함께 2021 글로벌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은 미국, 베트남 등 총 6명으로 이들에게는 1년간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2018년부터 YBLN와 함께 매칭펀딩 방식으로 장학기금을 조성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대상은 YBLN 회원국 회원의 추천을 받은 글로벌 재외동포 학생이며 학업성적, 소득수준, 지원서 등을 기준으로 장학생을 선발한다고 OK금융그룹 측은 설명했다.

◇ 신한은행,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 시행

신한은행은 KBO와 함께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21 KBO 올스타 자선경매 in 쏠야구 이벤트를 시행한다.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과 KBO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한 올스타전의 아쉬움을 달래고 무관중 경기 속에서도 KBO 리그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는 야구팬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신한은행 관계자는 밝혔다. 쏠야구 하트 이벤트와 본 이벤트인 KBO 올스타 유니폼 자선경매로 진행되며 두 이벤트 모두 신한은행 거래가 없어도 신한 쏠(SOL) 회원 가입만 하면 지원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