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스타벅스·파리바게뜨·맘스터치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0.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0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트 밀크로 주문한 음료가 한 달간 20만잔을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으며, 맘스터치는 20일 단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제너시스BBQ는 오는 11월까지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 활동을 펼친다.

스타벅스 오트밀 선택옵션.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오트밀 선택옵션 제품 이미지 [사진=스타벅스 제공]

◆ 스타벅스, 오트 밀크로 주문한 음료 한 달간 20만잔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트 밀크로 주문한 음료가 한 달간 2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트 밀크를 기본 우유로 하는 스타벅스 인기 음료인 ‘콜드 브루 오트 라떼’는 올해 4월 연중 상시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6개월 만에 약 120만잔이 판매되는 등 식물 기반 대체 우유에 대한 소비와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오트 밀크로 변경이 가능한 음료 중 가장 인기 있는 음료는 ‘카페 라떼’이며, 이어서 ‘디카페인 라떼’, ‘블론드 라떼’, ‘스타벅스 돌체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순으로 나타났다. 상위 인기 5개 음료에서 10만 건이 넘는 오트 밀크 선택이 적용됐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제품 이미지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가을 신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쌀쌀해진 가을 날씨를 맞아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구마, 당근 등 제철 재료를 비롯 가을과 어울리는 재료들을 활용해 선보인 것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부터 따뜻한 색감까지 가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담았다.

제품은 △더스퀘어 고구마 △더스퀘어 당근 △더스퀘어 얼그레이 밀크티 △더 스퀘어 라떼아트 등이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가 SKT 티 데이(T-Day)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제공]

◆ 맘스터치, SKT 티 데이(T-Day) 50% 할인 이벤트 실시

토종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가 20일 단 하루 동안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티 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맘스터치의 최신 인기 메뉴인 ‘텍사스바베큐치킨버거’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 쿠폰은 SKT 멤버십 앱을 통해 20일 단 하루 동안 발급 된다. 이용 방법은 SKT 멤버십 앱내 티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매장 카운터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이달 23일 까지 맘스터치 매장 방문 결제 시에만 1회 사용 가능하며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사진=BBQ제공]
BBQ, 위메프오 SKT VIP멤버십 회원 할인 프로모션 [사진=BBQ제공]

◆ BBQ, 위메프오와 SKT VIP멤버십 회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오는 11월까지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 시 최대 7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오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VIP 대상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BQ치킨 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T멤버십 앱 ‘VIP Pick’ 메뉴 내 ‘위메프오 X BBQ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위메프오 앱에 등록해 주문 시 사용하는 방식이다. 아이디 당 월 1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매일유업 골든밀크 무료체험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골든밀크 무료체험 이벤트 [사진=매일유업 제공]

◆ 매일유업, 뼈건강 솔루션 골(骨)든밀크 무료체험 이벤트 

매일유업이 뼈건강 솔루션 골든밀크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골든밀크 공식몰에 신규 회원가입 후 배송비를 결제하면 골든밀크 스틱 10포로 구성된 정가 2만 5000원 상당의 본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단풍놀이와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을 맞아 뼈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골든밀크 무료체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골든밀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 활동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롯데칠성음료,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활동

롯데칠성음료가 빈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해 에코백, 유니폼 등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부터 송추가마골 등 서울시내 11개 거래처(송추가마골 4개 점포, 코다차야 3개 점포, 화사랑화로구이 송파점, 동달식당 강남본점 등)와 손잡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지방권역 거래처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해당 거래처에 음용한 무라벨 아이시스 페트병만을 별도로 모을 수 있는 수거함을 지원하고 롯데칠성음료 배송담당자가 새 음료를 배송하면서 빈 페트병을 직접 회수하는 방식이다. 회수된 빈 페트병은 협력업체를 통해 업사이클링 제품 생산을 위한 재생원료로 만들어진다. 회사는 재생원료를 활용해 오는 11월에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손잡고 업사이클링 유니폼을 제작해 영업사원에게 지급하고, 향후 에코백 굿즈, 앞치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자원순환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