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하이트진로·매일유업·이디야커피 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11.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12일 하이트진로의 명품 샴페인 떼땅져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 행사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매일유업은 국립정신건강센터에 입소한 코로나 확진자에게 식음료를 지원하며, 이디야커피는 저녁시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hc치킨은 라면과 뿌링클과의 접목으로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뿌링클 볶음면’을 선보이며, 고려은단은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이트진로 떼땅져,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행사 파트너로 참여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 행사에 샴페인 단독 파트너로 참여하는 꽁뜨 드 샹빠뉴 블랑 드 블랑, 떼땅져 브뤼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수입하는 명품 샴페인 떼땅져가 미쉐린 가이드 서울 편인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 행사에 샴페인 단독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달 25일 열리는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 행사에서 떼땅져의 ‘꽁뜨 드 샹빠뉴 블랑 드 블랑’은 스타 셰프들을 축하하는 건배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발간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현장 시상식 대신 디지털 라이브로 진행한다. 한국 미식 업계를 이끄는 새로운 스타 레스토랑 선정의 순간을 네이버TV, 미쉐린 가이드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유투브 채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공개한다.

떼땅져는 1734년 프랑스 샹빠뉴 지역에 설립된 와이너리를 ‘피에르 떼땅져’가 계승한 가족경영 샴페인 하우스의 대표 브랜드다. 특히, 에어 프랑스를 비롯한 주요 항공사 상위 클래스에 제공되고 있으며, 샴페인 하우스 최초로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FIFA 공식 샴페인으로 선정되는 등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다.

 

■ 매일유업, 국립정신건강센터 코로나 확진자에게 제품 지원

국립정신건강센터 직원들이 환자들에게 전달할 매일유업 식물성음료 제품 약 1만개를 옮기고 있는 모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국립정신건강센터에 입소한 코로나 확진자와 환자들을 위해 두유, 오트밀 등의 식물성 음료제품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은 국립정신건강센터에 입소한 코로나 확진 치료자들의 영양 보충을 위한 것으로 80병실의 환자들에게 2달간 매일 하루 2팩의 제품을 제공하게 된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99.9, 매일두유 식이섬유 저당, 매일두유 고단백 등 식물성 음료 대표 제품 4종 각 100상자씩 총 400상자를 전달했다. 소비자가 환산 시 약 7백만원 상당이다.

국립정신건강센터는 보건복지부 산하 정신과 치료와 재활을 위한 공공기관으로 국가트라우마센터, 정신응급선별병동,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통합심리지원단, 정신질환자 코로나19 확진자 대응 등 시설 운영과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이디야커피, 저녁 시간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의 위드코로나 멤버스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11월 위드코로나를 맞아 오는 28일까지 이디야카드 5000원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저녁시간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저녁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저녁 시간대인 20-24시 사이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제조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적립 시 자동 응모되며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 가입되어 있어야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참여일 기준 차주 월요일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푸쉬 알림을 통해 안내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 어플리케이션 쿠팡이츠를 통해 포장주문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200원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이디야커피를 포장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ID당 1회씩 받을 수 있다.

 

■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3탄 ‘뿌링클 볶음면’ 선보여

bhc치킨과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3탄 ‘뿌링클 볶음면’ 이미지 [사진=bhc치킨 제공]

치열한 볶음면 시장에 인기 치킨인 뿌링클 맛이 접목된 색다른 볶음면이 선보인다. bhc치킨은 이마트24와의 콜라보 제품 3탄인 '뿌링클 볶음면'을 12일 이마트24 전국매장에서 동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뿌링클 볶음면'은 MZ세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치킨으로 손꼽히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으로 기존 볶음면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뿌링클 볶음면’은 볶음면 본연의 맛을 살린 탱글탱글한 면발에 뿌링클 시즈닝이 들어간 특제 분말스프를 더해 치즈의 풍미가 가득한 뿌링클을 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준다.

이번에 선보인 ‘뿌링클 볶음면’은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주 타깃층인 MZ 세대 공략을 위해 이들에게 맛있고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자는데 뜻을 함께해 지난달부터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고려은단, 오는 16일까지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고려은단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미지 [사진=고려은단 제공]

고려은단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수능 등 각종 시험 및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태그 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고려은단은 오는 18일,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 댓글로 총 5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60정 미니언즈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능뿐만 아니라 모든 시험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