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현대백화점·아모레·유한양행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1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2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친환경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티몬은 여가상품을 총마라한 ‘여가페스타’를 개최한다. 유한양행은 도심형 탈모 솔루션 '브이 헤어 엑스퍼트'를 출시한다. 아모레 한율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문라이트’ 음원을 발매하며,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테라스’에 초대형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을 점등한다.

 

◆ 현대백화점 판교점, 친환경 팝업스토어 13일 오픈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친환경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친환경 브랜드 제품 구매와 함께 소비자들의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환경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탄소중립 그린페스티벌(이하,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은 13일과 14일 양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친환경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마련되는 친환경 팝업스토어에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친한경 제품을 생산하거나 재활용을 통해 친환경 소비에 앞장서는 할리케이를 비롯해 발트글라스와 네이크스 등 총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 티몬, 국내·해외여행·레저·공연 상품 총망라 ‘여가페스타’ 개최

[사진=티몬 제공]
티몬 '여가페스타' 이미지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레저, 공연, 맛집 등 700여개 특가 여가상품을 총망라한 대규모 ‘티몬 여가페스타’를 개최한다. 티몬은 여가페스타 대표상품으로 터키 특급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에티하드항공/터키항공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조식 포함의 특급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추가 카드사 할인, 경품 행사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여가페스타 상품을 국민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5%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괌 리프호텔 3박 숙박권(조식포함),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1박권, 알펜시아 오션700 2인 입장권, 토다이 뷔페 2인 식사권, 게티이미지 사진전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여가페스타 상품 구매자라면 자동으로 응모에 참여가 된다. 경품 추첨 발표는 내달 6일 이벤트딜 문의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 유한양행, 도심형 탈모 솔루션 '브이 헤어 엑스퍼트' 출시

[사진=유한양행 제공]
브이 헤어 엑스퍼트 제품 이미지 [사진=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이 100년 역사를 가진 제약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탈모완화 샴푸 ‘브이 헤어 엑스퍼트’를 12일 런칭했다. ‘브이 헤어 엑스퍼트’는 스트레스, 환경오염, 잦은 스타일링,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같은 도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탈모 증상을 ‘도심형 탈모’로 규정하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건강한 두피 관리에 초점을 맞췄다. 

유한양행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브이 헤어 엑스퍼트 더마 탈모 완화 샴푸’는 △두피 정화 △두피 강화 △모발 강화 3단계에 걸친 탈모 완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피 청소균과 방어균을 배합해 자체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인 스칼피옴(발효여과물)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식물 유래 성분인 올리브폴리페놀이 모근을 강화해주며 MF공법을 적용한 바이오 딥오일의 미세한 오일 입자가 모발의 힘을 되살린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으로 두피의 초미세먼지 세정력, 두피의 각질 및 유·수분과 모발의 탄력·볼륨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2주 사용으로 두피의 진정·탄력 개선, 모발 인장강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이 헤어 엑스퍼트’ 신제품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화장품 라인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3종과 헤어 마스크팩, 헤어 너리싱 앰플 2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 아모레 한율, 힙합 뮤지션 로꼬와 ‘문라이트’ 음원 발매

아모레 한율이 '문라이트' 음원을 발매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 한율이 '문라이트' 음원을 발매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잠 못 드는 어른이들을 위한 달빛뮤직’ 콘셉트의 정식 음원, ‘문라이트’를 발매한다. 한율의 MZ세대 디지털 팬덤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스럽게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의 원재료 ‘유자’와 원산지 ‘고흥’을 알 수 있도록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기획했다.

로꼬 특유의 음색과 담백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신곡 '문라이트'는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에 초대형 트리 및 일루미네이션 점등

시몬스 테라스에 설치된 초대형 트리.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 테라스에 설치된 초대형 트리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시몬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테라스에 초대형 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했다.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의 크리스마스트리와 일루미네이션 점등은 시몬스 침대가 지난 2018년부터 이천의 시민이자 이웃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어오는 대표적인 문화 나눔 행사다.

매년 연말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웅장한 트리와 밤하늘을 수놓은 반짝이는 조명으로 이천 주민들은 물론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이천의 랜드마크가 됐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