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칠성사이다·아성다이소·위닉스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1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9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캔을 돌파했다. 다이소는 ‘김장용품 기획전’을 가민코리아는 ‘2021 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닉스는 ‘네이버 브랜드데이’할인 행사를 개최하며 생활가전기업 조아스는 3중날 회전식 방수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

 

◆ 아성다이소,'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김장준비, 김치보관, 김치 맛 보기’ 세 가지 테마로 상품을 구성했고 주방용품, 보관용품, 탈취제 등 1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김장준비 테마에서는 재료의 손질, 준비부터 뒷 정리까지 도와주는 상품들이 마련됐다. 김치보관 테마에서는 김치와 남은 양념을 보관할 수 있는 용품들이 준비됐다. 김치 맛 보기 테마에서는 김장을 마치고 수육을 준비할 때 알맞은 용품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김장용품 기획전을 여는 다이소 제품.[사진=아성다이소 제공]

◆가민코리아, ‘2021 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가민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19부터 28일까지 10일간 2021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2021 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꾸준한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기 라인업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스마트한 러너를 위한 ‘포러너 245’ 클래식한 디자인에 모던한 기능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비보무브 3’ 시리즈, 프리미엄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6’ 시리즈 수영 전용 GPS 스마트워치 ‘스윔2’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가민코리아 제공]
가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가민코리아 제공]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9개월만에 누적 판매 1억캔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월말 출시한 깔끔한 뒷맛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9개월여만에 누적 판매량 1억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국내 소매점에서 판매된 저칼로리 사이다의 시장 규모는 약 455억원으로 전년동기(66억원)대비 590% 대폭 성장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같은 기간 약 280억원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저칼로리 사이다 시장에서 약 62% 시장점유율로 1등을 차지하며 해당 시장 선도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9개월만에 누적판매 1억캔 돌파한 칠성사이다 제로 제품.[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 위닉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 할인

기업 위닉스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18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 한다. 위닉스의 다양한 인기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닉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브랜드데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올바른가습기 스테인리스 4.0L △올바른가습기 7.5L △텀블세탁건조 패키지23KG+16KG △텀블건조기 16KG △제로S 공기청정기 △타워XQ700 공기청정기 △타워프라임 공기청정기  △뽀송 16L 제습기 등 이다.

[사진=위닉스 제공]
위닉스가 네이버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위닉스 제공]

◆ 조아스, 3중날 회전식 방수 전기면도기 출시

생활가전 기업 조아스는 18일 피부 굴곡에 따라 밀착 면도가 가능한 회전식 방수 전기면도기 JR-569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JR-5690은 면도날이 360도 돌아가면서 수염을 깎는 3중날 회전식 전기면도기로 소음 및 진동이 작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3개의 면도날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무빙헤드 방식으로 턱선을 따라 밀착 면도가 가능하며 헤드 부분이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쉐이빙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다.

[사진=조아스 제공]
3중날 회전식 방수 전기면도기 제품. [사진=조아스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