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홈플러스·스타필드·전자랜드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1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19일 홈플러스는 '몰빵데이 시즌4'를 진행한다. 전자랜드가 코미디언 홍현희를 신규 TV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해당 광고를 온에어 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영화<나 홀로 집에 2>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UNIQLO)가 25일까지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하며 스타필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각양각색 트리를 설치한다.

 

◆ 홈플러스, ‘몰빵데이 시즌4’ 진행

홈플러스는 내달 5일까지 3주에 걸쳐 전국 54개 매장에서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의류나 잡화, 화장품, 리빙 용품 등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 에잇세컨즈, 폴햄, 레드페이스, ABC마트, 모던하우스 등 100여 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의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홈플러스는 물론 고객까지 이웃과 상생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기부된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매장을 통해 재판매 되고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몰빵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홈플러스 제공]

◆ 전자랜드, 신규 광고 모델로 홍현희 발탁

전자랜드가 코미디언 홍현희를 신규 TV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해당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홍현희가 모델로 발탁된 이번 광고는 전자랜드의 행사 ‘김치냉장고 페스타’를 알리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홍현희는 광고에서 특유의 재기 발랄한 캐릭터를 십분 활용해 김치냉장고 페스타의 다양한 혜택을 재미있게 소개했다.

광고 온에어와 함께 전자랜드는 내달 5일까지 본격적인 김치냉장고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행사 기간 각 브랜드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특정 사은품을 무상 증정한다. 삼성전자 행사 모델 구매 시 전기레인지를, LG전자 행사 모델 구매 시 전자레인지를 증정하며 위니아딤채의 행사 모델 구매 시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전자랜드 모델로 발탁된 홍현희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모델로 발탁된 코미디언 홍현희. [사진=전자랜드 제공]

◆ 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2’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 2'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정오에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인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스타필드 고양점, 스타필드 안성점 등 총 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나 홀로 집에 2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으로 ‘플란넬 크리스마스 잠옷’, ‘크리스마스 로브’, ‘룸슈즈’ 등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홈웨어 상품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더 플라자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사진=이랜드 제공]
스파오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스파오 제공]

◆ 유니클로,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5일까지 일주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따뜻한 일상을 위한 실용적인 겨울 시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으로 유니클로의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유니클로는 겨울 감사제 기간 동안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실천하고자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등 전국 각지의 8개 지역 농가 및 6개 사회적기업에서 만든 사은품을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된 지난해부터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 동안 코로나 19로 타격을 입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해 왔으며 고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이번 감사제에도 의미 있는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 스타필드, 크리스마스 트리&포토존 선봬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화려한 대형 트리부터 레고, 포켓몬 등 다양한 취향을 담은 각양각색의 트리를 설치하고,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따뜻한 설렘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고객들의 행복과 행운을 기원하는 황금빛 초대형 트리 ‘골드 트리’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는 포켓몬으로 꾸민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다양한 레고 제품과 오너먼트로 장식한 28층의 6m 황금빛 대형 트리가 눈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스타필드와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지점별로 크리스마스 트리 및 포토존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와 음료, 디저트, 엔터테인먼트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필드와 스타필드 시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트가 크리스마스 시즌 대형 트리를 설치해 고객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스타필드 제공]
스타필트가 크리스마스 시즌 대형 트리를 설치해 방문객 감성을 자극한다. [사진=스타필드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