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B e맛] 하이트진로·메가엠지씨커피·파파존스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24일 하이트진로는 서울 강남에 10번째 두껍상회를 오픈한다. 메가엠지씨커피는 '드롭드롭드롭'과 콜라보로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를 출시하며 파파존스 피자는 위메프서 라지 세트 3종 통큰 할인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

 

◆ 하이트진로, 서울 강남에 10번째 '두껍상회' 오픈

하이트진로가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서울 강남을 오픈한다. 두껍상회 서울 강남은 이달 24일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총 61일동안 진행된다. 서울 대표 상권인 강남(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매일 12시~21시까지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이번 두껍상회에는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두꺼비 하우스 콘셉트의 1층은 두꺼비 공부방, 거실, 부엌으로 연출한 포토존과 소맥자격증 발급, 두껍사진관 등 소비자 체험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2층에서는 14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두껍상회 서울강남은 △포토부스 이벤트 △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요일별 뱃지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두꺼비.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두꺼비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 메가엠지씨커피, '드롭드롭드롭' 콜라보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 출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연말 시즌을 맞아 감각적인 패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를 선보인다. 오는 29일 출시하는 메가커피의 패턴 다이어리 세트는 체리오하이오, 텍스트미유어컬러, 무니매니모어 등 ‘드롭드롭드롭’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강한 패턴 3가지를 활용해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리와 에코백, 탁상용 캘린더 등 실용적인 구성으로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메가커피의 2022 패턴 다이어리 세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료 3잔 구매 시 프로모션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음료를 사지 않아도 일반 구매가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판매와 프로모션은 종료되며 매장 별로 재고량이 상이하므로 매장 문의 후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메가커피 다이어리. [사진=메가엠지씨커피 제공]
메가커피 다이어리 이미지 [사진=메가엠지씨커피 제공]

 

◆ 파파존스 피자, 위메프서 라지 세트 3종 통큰 할인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총 7일간 위메프를 통해 피자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 3종을 35% 할인하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트 메뉴 3종은 베스트셀러 세트, 인기 폭발 세트, 강력 추천 세트로 각각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아이리쉬 포테이토’ 등 파파존스 피자 인기 메뉴로 이뤄져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호응이 기대된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로 선보이는 2~3인용 세트 메뉴라 지인 또는 가족과 즐기기 알맞다. 할인 방법은 위메프에서 파파존스 피자 세트 메뉴 할인 쿠폰을 구입한 뒤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의 E-쿠폰주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사용 기한은 구매 후 60일이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파파존스피자 통큰할인 이벤트. [사진=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피자 통큰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파파존스 제공]

 

◆ ‘하이트제로0.00’ 3분기 매출 전년 동기 比 104% 성장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올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 2월 리뉴얼 이후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전년 대비 50% 증가했고 3분기 매출 성장률은 104%로 상승 폭이 급격히 확대됐다. 회사는 10월 매출도 전년 동월 대비 214%성장하는 등 4분기 20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이 예상돼 올해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하이트제로0.00 매출 성장의 첫 번째 요인으로는 알코올 함유량이 전혀 없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국내 NAB 제품 중 유일하게 칼로리가 제로라는 점이다. 최근 국내 판매 중인 무알코올 맥주는 한 캔 당 많게는 95kcal에서 13.8kcal까지 분포돼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식품 등의 표시기준’에 의거 100mL 당 4kcal 미만으로 칼로리 제로 표시가 가능하며 국내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중 제일 낮은 수준이라는 것이 하이트진로 측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제품.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제품 이미지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