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호진 vs 최민식, 명품 중견배우 한판 대결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08.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진과 최민식. 누구나 인정하는 중량감있는 중견배우다. 이들이 의도했건 의도하지 않았건 스크린에서 명품배우대결을 펼친다. 천호진은 올 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죽이고 싶은>에서 유해진과 짝을 이루며 나섰고  최민식은 <악마를 보았다> 에서 관록의 연기를 선보인다. 탄탄한 연기력의 소유자인 두사람이 뿜어댈 순도 99%의 내공 연기가 영화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기세다.  천호진은 복수를 꿈꾸는 ‘뇌졸중 환자’로 최민식은 복수를 당하는 ‘연쇄 살인마’로 등장한다.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극장가의 대미를 뜨겁게 장식할 한국영화 <죽이고 싶은>과 <악마를 보았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두 편의 스릴러 영화에 수 십 년간 다져진 연기내공으로 연기에 대한 열정과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중견배우 천호진과 최민식이 각각 전성기를 맞은 젊은 배우 유해진, 이병헌과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펼치며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죽이고 싶은> 천호진

<말죽거리 잔혹사>의 엄한 아버지, <범죄의 재구성>의 베테랑 형사, <GP506>의 냉철한 수사관 등 주로 선이 굵고 강인한 역할을 연기해온 천호진. TV와 스크린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가 영화 <죽이고 싶은>에서 지금까지의 카리스마를 과감히 벗어 버리고 만신창이가 된 몸과 마음을 이끌며 지옥 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뇌졸중 환자 ‘민호’역을 맡았다. 목욕은 언제 했는지 알 수 없는 꾀죄죄한 몰골과 백발이 성성한 산발 머리로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는 것. 틈만 나면 자살을 시도하는 ‘민호’는 그토록 죽이고 싶어했던 철천지원수 ‘상업’(유해진)이 기억상실증에 걸린 채 자신이 있는 병실로 들어오자 효자손, 스타킹, 분무기 등을 이용해 그를 죽이기 위해 처절하고도 코믹한 필살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올해로 연기경력 27년을 맞이한 천호진은 농익은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배역을 소화해내며 또 한번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마를 보았다>  최민식

살인을 즐기는 연쇄 살인마와 그에게 약혼녀를 잃고 그 고통을 뼛속 깊이 되돌려 주려는 한남자의 광기 어린 대결을 보여주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의 ‘경철’로 돌아온 최민식. 20여 년 넘게 국내외 다수의 상을 휩쓸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그가 <친절한 금자씨> 이후 5년 만에 상업영화로 돌아와 여전히 녹슬지 않은 소름 끼치는 연기력을 선보인다. 두 번이나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 <악마를 보았다>에서 양심의 가책이라고는 조금도 느끼지 않는 연쇄살인마로 돌아와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5년 간의 공백을 무색하게 만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업다운뉴스=이수정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