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봄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 출시...한정 수량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4.0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KGC인삼공사가 봄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일러스트를 담은 틴캔 패키지로  전국 정관장 매장 및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8일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8일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8일 봄 시즌을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일러스트를 담은 틴캔 패키지 제품으로 포형태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50개로 구성됐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 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은 제품으로 섭취가 간편한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 피로 개선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 기억력 개선 ,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아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졌다.

블라썸 에디션 출시에 대해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은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친구, 연인, 가족에게 봄 시즌 건강 관리 선물로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 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블라썸 에디션으로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다가오는 봄 시즌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