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카-콜라사가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 토레타 출시 이후 4년만에 선보인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로 피부 미용과 건강 관심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것으로 보여진다.
코카콜라사는 25일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피부 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홍보했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로즈힙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500ml 기준 32kcal 저칼로리 제품으로 다이어터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500ml PET 1종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패키지에는 로즈힙워터 로고체를 담았으며, 물방울마다 로즈힙 이미지를 강조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는 출시 이후 국내 음료시장에서 수분보충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며,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토레타! 로즈힙워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수분을 상큼하게 채우고 기분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