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리테일,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각 세포 모티브로 개성 살린 상품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인기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각 세포를 모티브로 개성을 살린 상품을 선보인다. 

도심형 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은 자사의 대표 브랜드에서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협업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주인공 유미의 다양한 감정을 의인화한 세포로 구현한 작품이다. 

오프라이스 '유미마카롱' [사진=이랜드리테일 제공]

이랜드리테일의 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와 슈즈 SPA 브랜드 ‘슈펜’, 킴스클럽의 PB ‘오프라이스’에서 각 세포를 모티브로 상품의 개성을 살린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애니바디는 커플 파자마와 라운지웨어, 언더웨어 등 총 9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유미의 세포들’의 주 독자인 2030 여성 고객 조사를 대상으로 ‘힐링을 느끼는 순간’에 집중해 상품을 기획했다.

먹을 때 행복한 ‘출출 세포’,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마음의 평화 사절 단장’, 메이크업에서 해방되는 ‘세수 세포’를 포인트로 홈웨어를 제작했다. 특히 파자마 상하 세트 구매 시 웹툰에서 주인공인 유미가 착용했던 세안 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슈펜은 에코백과 파우치, 우산 등 총 1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웹툰 컷이 인쇄되어 있는 에코백은 A4 사이즈의 노트와 15인치 노트북을 수납 가능한 크기로 기획됐다. 

킴스클럽의 PB브랜드 오프라이스는 지난해 12월부터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한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이랜드리테일 X 유미의 세포들 기획전에서는 유미의 세포들 출출이 만두와 유미의 마카롱(12입)이 대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20대와 30대를 아우르는 유미의 세포들 독자와 이랜드리테일 대표 브랜드의 고객층이 잘 맞아 기획한 협업 상품"이라면서 "기존 웹툰 캐릭터의 디테일을 살린 유쾌한 협업 상품들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