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예민해진 피부 위한 첫걸음 '수분충전'...속부터 꽉꽉 채워주는 수분템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인비·리리코스·숨37°·프리엔제...속건조 개선하는 수분충전템 출시
-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강화해 빛나는 피부 연출
- 피부결과 투명도 개선에 도움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마스크를 쓰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우리의 피부는 더욱 예민하다. 여기에 낮과 밤으로 차고 건조한 공기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 장벽이 무너지고 각질과 주름, 속건조와 트러블 등 여러 피부고민을 유발한다. 

이에 코스메틱 업계에서는 외부 자극에 약해진 피부를 위해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고려해 마일드한 보습 성분으로 피부 속을 촘촘히 채워주는 보습템을 선보이고 나섰다. 자연 보습인자와 세라마이드, 아쿠아포린 등 피부 내 보습인자를 가득 담은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 KGC인삼공사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8년 정성 담은 홍삼 단일 추출물 100% 에센스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1899 싱글 에센스'을 선보였다. 이번 에센스는 땅의 기운이 자라는 2년과 인삼을 보살피는 6년 등 총 8년 동안의 정관장 홍삼 단일 추출물만을 100% 사용해 홍삼의 항산화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관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달임액 기법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디콕션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 홍삼 단일추출물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순하게 흡수돼 홍삼 유효성분들의 효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줘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임상 실험 결과, 1회 사용 24시간 경과 후 피부 보습 지속력이 46.8% 개선되는 결과를 보였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프랑스 청정해역 광천수로 만든 미네랄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는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을 새로 내놓았다.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여러 겹으로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한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미네랄이 풍부해 칙칙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숨37° '인텐스 앰플·세럼'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 '인텐스 앰플·세럼'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LG생활건강 숨37° '인텐스 앰플·세럼'...이화곡 발효 성분으로 보습 영양 강화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플과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배꽃을 띄워 빚어낸 이화곡 발효 성분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어드밴스드 아쿠아 펌을 함유했다.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수분 길과 수분 맥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4주 집중 프로그램인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플은 메마르고 푸석해져 지쳐 보이는 피부에 수분, 영양, 탄력의 트리플 이펙트를 통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물이 터지는 듯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영양감 넘치는 제형이 피부에 탄탄함을 채워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일주일에 1병씩, 4주 완성으로 하루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눈금창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워터풀 인텐스 아이 세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강화된 보습 영양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지친 눈가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특히 스페셜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눈가에 닿는 즉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리엔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자연 유래 보습 원료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

코리아나화장품의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는 '아줄렌 캄 크림'를 리뉴얼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아줄렌 캄 크림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보습 원료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소비자의 제품 패키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단지형 용기에서 위생적인 원터치캡의 튜브형 용기로 개선했으며, 용량도 50ml에서 80ml로 키워 기존 용량 대비 27% 저렴해졌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