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950W' 출시..."신체굴곡 따라 입체적인 마사지 받을 수 있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4.2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신체 굴곡 맞춘 4D 온열 마사지볼 적용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입체적인 마사지가 가능한 안마의자(MC-950W)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MC-950W' 제품은 △입체적인 마사지 △강화된 하체 마사지 △무중력 모드로 즐기는 전신 에어마사지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안마의자 MC-950W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안마의자 MC-950W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내장된 4D 마사지볼이 최대 8cm까지 앞으로 돌출돼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신체 굴곡에 꼭 맞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등허리 부분에 적용된 열선 외에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있어 뭉친 근육을 더욱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한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요추라인에는 S프레임을, 허리에서 엉덩이로 꺾여지는 라인에는 L프레임을 적용해 안마의자 사용 시 시트와 신체 사이에 빈 공간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특히 MC-950W는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별도의 안마돌기가 종아리 뒷부분을 시원하게 문질러 이중으로 마사지하는 기능이 적용됐다. 발바닥 뒤꿈치, 가운데, 발가락 부위에 각각 지압롤러가 내장돼 총 3개의 롤러가 발바닥 전체를 꼼꼼하게 지압하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종아리와 발바닥 부위에서 최대 30cm까지 길이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체형에 딱 맞는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제품은 신체 무게를 가장 적게 느낄 수 있는 150도의 무중력 모드로 척추와 허리를 편안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 장시간 안마 시에도 몸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11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 코스로 취향에 맞는 안마를 즐길 수 있으며 4Way 서라운드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 USB슬롯을 적용해 안마 중 원하는 음악을 감상하며 피로를 풀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