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얼리써머 페스티벌' 실시...항공권·렌터카·숙박·수상레저 상품 특가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5.3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해 여름 휴가철에는 '집콕'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피서객이 늘어날 전망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자는 7월부터 야외에서 마스크를 벗어도 된다는 소식에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타임커머스 티몬은 6월 한 달간 ‘얼리써머 페스티벌’을 열고 여름여행을 위한 국내 항공권·렌터카·숙박·수상레저 입장권 등을 특가 판매하고, 추가 1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티몬 ‘얼리써머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티몬 제공]
티몬 '얼리써머 페스티벌' 이미지 [사진=티몬 제공]

6월1일 00시부터 △티웨이 국내 편도항공권을 3000원대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6~7월 출발 기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등 인기 노선의 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름 극성수기 시즌에 구하기 힘든 렌터카 특가상품도 있다. △제주 레드캡 렌터카에서 소나타뉴라이즈/K5등을 완전자차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작년 12월 신규 오픈한 제주 최대 규모 5성급 럭셔리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스탠다드킹룸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객실당 성인2명에 더해 소아2명까지 무료 투숙 가능하며, 대규모 인피니티 풀과 복합 쇼핑몰도 있어 ‘올인원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을 통해 예약하면 렌터카 1만원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제주 주상절리 제트보트 탑승권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근교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특가 펜션도 있다. 

티몬 관계자는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있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인만큼,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 안전여행을 위한 방역 수칙을 적극 독려하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