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동후디스,‘하이뮨’ 2차 광고 공개...5가지 단백질 포함 8대 기능성 영양 설계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6.01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일동후디스가 남녀노소 누구나 하루 한 컵으로 채우는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는 더욱 힘차고 풍성해진 ‘하이뮨송’을 담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채워주네요 산양유 단백질까지’, ‘젊어서부터 하이뮨 한 컵’ 등 핵심 메시지를 유쾌하게 담았다.

앞서 일동후디스는 지난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해 중독성 넘치는 ‘하이~하이~ 하이뮨이야’ 가사와 광고 모델 장민호가 직접 부른 CM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광고 2차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광고 2차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광고 속 장민호는 집은 물론 사무실, 축구장 등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즐기는 남녀노소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현란한 댄스를 선보여 넘치는 흥과 건강미를 전달한다. 특히 중장년층 직장인 성장기 어린이 등 성별과 나이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 특징을 잘 살렸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부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앤)바디’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까지 다앙한 타깃을 위한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50년 노하우로 탄생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 1년만에 누적 매출액 400억 원 판매량 200만 캔을 돌파했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한 8대 기능성 영양 설계로 차별성을 더했다. 또 동∙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하루 한 컵으로 뼈와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과 ‘하이뮨과 한 달 살아보기’ 프로젝트 등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꾸준히 섭취하며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