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벽을 여는 뷰티'...SSG닷컴, 선별 화장품 300여종으로 새벽배송 강화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7.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SSG닷컴이 새벽배송 상품력 강화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와 립글로스 등 인기 화장품을 포함시키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화장품 새벽배송을 실시하는 한편, 이를 기념해 21일까지 ‘새벽을 여는 뷰티 바를수록 좋은 건 빠를수록 좋으니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새벽배송에 포함되는 화장품은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케어 상품을 비롯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소품, 남성 화장품 등 총 300여종이다. 새벽배송 주 고객 층인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인기 상품을 우선적으로 선별했다. SSG닷컴은 이 상품들을 김포에 위치한 온라인 스토어 ‘네오(NE.O)’에 입고시킨 뒤 새벽배송을 진행한다.

화장품 새벽배송을 시작하는 SSG.COM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화장품 새벽배송을 시작하는 SSG닷컴이 프로모션 행사를 마련했다. [사진=SSG닷컴 제공]

이에 따라 SSG닷컴 새벽배송을 이용하는 수도권 및 충청권 고객들은 15일 새벽배송부터 화장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화장품은 새벽배송 시 훼손 방지를 위해 별도 밀봉 포장되며, 온라인 장보기 상품과 마찬가지로 친환경 보랭가방 ‘알비백’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9시에 인기 상품을 2개씩 최대 58%까지 할인하는 ‘타임특가’를 열고,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SSG머니를 15%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 할인 외에도 새벽배송 전체 상품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새벽배송 강화 전략으로 최근 충청권 배송에 이어 이번에는 화장품 새벽배송에도 나선다”며 “향후 고객 반응을 살펴 연말까지 3500여 종으로 상품 구색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