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롭스, MZ세대 겨냥한 '뽐뽐스튜디오' 콜라보로 가을맞이 최대 70%세일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8.2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맞이 변신을 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가 내달 2일까지 본격적인 가을맞이 변신을 위한 대규모 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롭스 세일 세일뽐뽐’이라는 테마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 팬시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와 협업해 선보인다.

일상 속 작은 기억들을 깜찍한 캐릭터들로 다양하게 표현하는 브랜드 ‘뽐뽐 스튜디오’와 뜻을 모아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매 순간을 더 소중하고 특별하게 누리길 바라며 이번 콜라보 행사를 기획했다.

롭스가 가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가 가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 세일 세일뽐뽐’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가을 트렌드에 맞춰 변신할 수 있도록 기초, 색조, 향수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선물 세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 기간 롯데온 내 롭스몰에서는 특별한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뽐뽐스튜디오’와의 콜라보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일상의 활력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환절기와 다가오는 가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