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경기 광주서 927가구 규모 '오포자이 오브제' 이달 분양...대단지 자이타운 조성 기대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9.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GS건설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지구 일원에서 자이 아파트 분양에 나선다. 기존 자이 아파트와 함께 대단지 브랜드타운을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도 보였다.

GS건설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고산2지구 C1블록에서 ‘오포자이 오브제’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5층 10개 동 전용면적 62~104㎡ 총 927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오포자이 오브제 조감도. [사진=GS건설 제공]
오포자이 오브제 조감도. [사진=GS건설 제공]

오포자이 오브제는 내년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 고속도로 오포IC가 단지 인근에 들어선다. 태재로와 성남이천로 등 도로망을 통한 판교 테크노 밸리, 분당 권역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할 계획이다. 일부 세대 포켓테라스 및 3면 개방형 특화 평면을 적용함은 물론, 주거 만족도를 높일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GS건설 측은 자이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앞서 지난 5월 공급한 ‘오포자이 디 오브’와 함께 1822가구의 자이 브랜드타운을 이룰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