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 홈쇼핑,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 특별 생방송...우수 농식품 판로 확대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09.02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NS 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경상북도와 우수 농식품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나선다.

NS홈쇼핑은 3일 오전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180분간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 생방송은 내달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은 지역 업체가 생산하는 우수한 농식품을 한자리에 모아 홍보·전시·판매하고 지역의 농업정책과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접합 수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농식품 전시 행사이다.

추석맞이 NS홈쇼핑이 경상북도와 손잡고 농산물 판로확대에 나섰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추석맞이 NS홈쇼핑이 경상북도와 손잡고 농산물 판로확대에 나섰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 홈쇼핑은 2019 년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TV 홈쇼핑을 통한 판로개척 및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매년 '경북농식품산업대전 '에 참여하고 있다. 2019년 사과와 안동참마로 1억2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지난해에는 '경북 데일리 홍로사과' '문경오미자 당절임 세트' '올케어 흑마늘 진액'을 방송해 4억 84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보다 4배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

올해도 NS 홈쇼핑은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홍보비 지원을 받은 우수한 농식품을 좋은 혜택의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추석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전 11시 30분에는 '경북 데일리 특등급 홍로사과'를 방송한다. 높은 고도 큰 일교차로 사과 생산에 적합한 환경을 갖춘 경북은 전국 생산량의 62%를 차지하는 대표적인 사과 산지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과수 통합 브랜드 '데일리'는 경상북도가 엄선하고 보증하기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오전 12시 30분에는 '남영양농협 햇고춧가루'를 방송한다. 지리적 표시 제 5호로 등록된 영양고추는 2021년 수매한 100% 영양산 건고추로 생산한 '햇고춧가루 '에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남영양농협이 수매부터 선별,세척,생산,포장, 배송까지 전 공정을 관리하며 총 3차의 이물처리 공정을 거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낮1시 30분에는 '상주 중화농협 샤인머스캣 '을 방송한다. 샤인머스캣은 망고맛과 비슷해 망고포도라고 불리는 청포도 품종의 일종이다. 이날 판매하는 샤인머스캣은 경북 상주시를 대표하는 브랜드 '명실상주' 상품으로 하우스가 아닌 노지재배 방식으로 재배됐다.

이완희 NS 홈쇼핑 상품개발본부 본부장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경상북도와 함께 농민에게 효과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알찬 혜택을 드리는 특별 생방송을 마련했다”라며 “2021 온라인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의 성공개최를 응원하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더욱 가깝게 연결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