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가 24시] CJ제일제당·LG생활건강·오리온 외

  • Editor. 김민주 기자
  • 입력 2021.11.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민주 기자] 6일 CJ Feed&Care는 사료∙축산 ‘기술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SK매직은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등 8관왕에 선정됐다. 오리온은 고정관념을 깬 ‘까만색’ 풍선껌 ‘와우 블랙레몬’을 출시하며,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 위메프는 맛신선, ‘화요 보물찾기’이벤트를 진행한다. 

 

◆ CJ Feed&Care, 사료∙축산 ‘기술 심포지엄’ 개최

CJ Feed&Care는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와 김선강 CJ Feed&Care 대표를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학계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기술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그린(환경)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사료∙축산 관련 신기술과 연구성과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포지엄에서는 ‘ICT기술을 통한 농장제어와 스마트팜’처럼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축산업에 접목하는 기술과 ESG경영의 일환으로 추진한 ‘양돈 악취저감 설계기술 개발’ 등이 소개됐다. 아울러 CJ Feed&Care가 최근 주력하고 있는 첨단 방역 역량을 기반으로 개발중인 ‘동물질병 예방기술 서비스’도 소개됐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기술 심포지엄에 참여한 CJ제일제당 관계자 모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 SK매직,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등 8관왕

SK매직이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가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총 8개 제품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SK매직은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식기세척기로만 2개 제품이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됐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DEA 2021에서 수상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이번에도 큰 호평을 얻으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이 국내 3대 디자인어워드에서 8관왕에 올랐다. [사진=SK매직 제공]

 

◆ 오리온,  ‘까만색’ 풍선껌 ‘와우 블랙레몬’ 출시 

오리온이 까만색 풍선껌 와우 블랙레몬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최근 블랙 아이스크림, 레모네이드, 치킨 등 검은색을 활용한 강렬한 비주얼의 식음료들이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 와우 블랙레몬을 출시하게 됐다.

와우 껌은 1997년 첫 출시 이후 풍선껌 시장을 선도하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콜라, 소다. 포도 등 다양한 맛을 선보여 왔다. 2015년에는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격변동 없이 11% 양을 늘리고 품질도 업그레이드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이 까만색 와우 블랙레몬 제품. [사진=오리온 제공]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 모집

LG생활건강은 내달 19일까지 취업준비생과 경력보유여성이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할 수 있는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를 모집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뷰티 인플루언서를 양성하는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ESG 활동으로 비영리단체(NGO)인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4기는 K-뷰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글로벌 뷰티크리에이터’도 육성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뷰티’와 ‘친환경’에 관심 많은 20~30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특히 취업준비생, 경력보유여성 및 남성뿐만 아니라 다문화가정, 결혼이주여성 등도 선발해 글로벌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사진=엘지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뷰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사진=엘지생활건강 제공]

 

◆ 위메프 맛신선, ‘화요 보물찾기’..매주 화요일 49% 할인

위메프는 매주 화요일마다 맛신선 신선식품 중 49%할인 쿠폰이 붙은 ‘보물딜’을 이용자가 직접 찾아 특가에 체험하는 맛신선 화요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 식품 전문 MD가 직접 전국을 돌며 철저히 검증한 맛신선 신선식품을 반값에 제공해 많은 이용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상품도 한 번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중량으로 준비했다. 

보물딜은 매주 화요일 오전·오후 9시에 오픈한다. 위메프 모바일 앱에서 맛신선 아이콘을 터치, 보물딜 퀴즈 정답에 해당되는 상품을 찾으면 된다. 보물딜 상품에는 보석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보물딜 상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매주 다양한 신선식품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신선식품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