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종근당산업, '헤리티지너싱홈'도 인수…프리미엄 요양 케어 서비스 확장

  • Editor. 천옥현 기자
  • 입력 2023.05.16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천옥현 기자] 종근당산업이 노인요양원을 인수하며 요양 케어 서비스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종근당산업은 더헤리티지너싱홈과 프리미엄 요양원 ‘헤리티지너싱홈’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헤리티지너싱홈은 연면적 8765㎡(약 2650평)에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를 갖춘 전문 요양 시설이다.

종근당산업이 인수한 헤리티지너싱홈 [사진=종근당산업 제공]
종근당산업이 인수한 헤리티지너싱홈 [사진=종근당산업 제공]

헤리티지너싱홈은 프라이빗 베드 64개와 장기요양보험 지원을 받는 퍼블릭 베드 82개 등 146개의 베드를 운영하고 있다.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대형병원과의 연계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문적인 재활치료센터와 간호전문실이 있어 입소자의 질환과 재활을 돕는다. 직원은 90여명이다.

종근당산업 관계자는 “이번 헤리티지너싱홈 인수로 당사는 프리미엄급 요양원 '벨포레스트'와 함께 수도권 내에서 총 230개 베드를 운영하며 국내 노인요양 업계에서 선두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벨포레스트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소자와 가족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분야의 노인요양사업을 발굴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종근당산업은 2021년 9월 서울 강일동에 고급 프리미엄 요양원 벨포레스트를 개원하며 요양 산업에 진출했다. 벨포레스트는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이라는 슬로건 아래 재활치료와 간호케어, 생활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요양시설이다. 인근에 5호선 강일역과 벌말근린공원이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