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미쏘, 덥고 습한 날씨는 패션으로 즐겨보자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07.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여름맞이에 한창이다.

미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와 해외여행 갈 때 착용하기 좋은 여름 상품들로 기획한 '핫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미쏘와 여행 작가 '서숨'이 함께한 스위스 여행 콘셉트 화보 사진. [사진=이랜드 제공]
미쏘와 여행 작가 '서숨'이 함께한 스위스 여행 콘셉트 화보 사진. [사진=이랜드 제공]

핫썸머 컬렉션은 화사한 색감의 휴양지 원피스와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나시, 썸머 데님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발매를 기념해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화보 및 영상 콘텐츠도 준비됐다.

오는 12일에는 패션 유튜버 '미희'와 함께한 여행 준비룩 영상 콘텐츠를, 17일에는 여행 작가 '서숨'과 '슬구'와 함께 스위스 및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유럽 랜선 여행 콘셉트 화보 및 영상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핫썸머 컬렉션과 더불어 지난 6월 미쏘는 여름철 장마에 대비한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도 출시했다.

ENJOY RAIN DROP은 '비가 와도 괜찮아! 기분 좋은 장마철 보내기'를 의미하는 메시지로, 역대급 장마가 예정된 올여름 미쏘가 제안하는 장마 컬렉션이다.

미쏘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 제품으로 코디한 사진. [사진=이랜드 제공]
미쏘 장마 컬렉션 'ENJOY RAIN DROP' 제품으로 코디한 사진. [사진=이랜드 제공]

장마 컬렉션은 하이넥 숏점퍼, 롱 원피스, 나시 셋업 등으로 구성했으며, 얇고 시원한 소재를 사용해 습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장마 컬렉션과 함께 패션 플랫폼 '폴더'와 협업한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도 공개했다.

미쏘X폴더 장마룩 코디는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의 레인슈즈가 매치된 룩북으로, 74만 유튜버 '도영도영이' 채널에서 미쏘의 장마 컬렉션과 폴더라벨 신상품 3종 ▲테일 ▲스쿼럴 ▲레인부츠로 구성된 7가지 스타일링 팁을 소개했다.

미쏘 관계자는 "올여름 긴 장마가 찾아온다는 소식을 듣고 장마 컬렉션을 준비하던 중, 고객들이 '장마룩'하면 함께 매치할 레인부츠, 클로그 등 레인슈즈에 대해 떠올린다는 것을 발견했다"며 "레인슈즈까지 갖춘 완벽한 장마룩 코디를 제안하기 위해 폴더와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유럽 여행 패션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핫썸머 컬렉션의 기획 취지를 밝혔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가 제안하는 패션 팁을 참고해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