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y, 펫쿠르트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 출시...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0.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hy의 펫푸드 전문브랜드 펫쿠르트가 휴먼그레이드 츄르제품을 선보인다.

30일 hy에 따르면 펫푸드 전문브랜드 펫쿠르트가 반려동물 영양간식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고양이 전용 ‘츄르’로, 스틱형태 파우치에 짜먹는 형태의 참치·닭고기 등이 담긴 제품이다. 유산균(사균체)과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분자피쉬콜라겐, 정제어유를 첨가했다.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 제품 이미지. [사진=hy 제공]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 제품 이미지. [사진=hy 제공]

‘다홍이랑 짜먹는 참치’는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이다. 참치와 L-아르기닌, 타우린을 풍부하게 담았다. 나트륨 함량 0.1% 이하 저염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별도 배송비 없이 프레시 매니저가 지정한 날짜에 냉장 상태로 전달한다.

hy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최대 20% 할인과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반려동물 장난감 ‘캣닢토이’를 증정한다. 신제품 모델로 개그맨 박수홍의 반려묘인 ‘다홍이’를 발탁했다.

권수진 hy 플랫폼CM 담당은 “hy는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바탕으로 반려인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펫 푸드·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제품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