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태, 스틱데이 맞아 9종으로 내놓는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0.3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맞아 네 가지 맛을 다채롭게 담은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태제과는 다음달 11일 스틱데이를 맞아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9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포키 슬로건 ‘쉐어 해피니스!’에 추억을 담는 네컷 사진 일러스트를 새겨 행복한 기억을 공유하는 콘셉트로, 패키지에 메모지가 있어 직접 메시지를 적어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사진=크라운해태제과 제공]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 제품 이미지. [사진=크라운해태제과 제공]

스틱데이 스페셜 선물세트에는 1966년 출시한 원조 스틱과자 스탠다드와 극세, 딸기, 블루베리를 다양하게 담았다. 여러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3색 세트’와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초코의 진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탠다드세트’, 얇고 가늘어 바삭한 ‘극세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형마트에서는 극세로 꽉 채운 ‘대형포키팩’과 손잡이가 달린 가방에 종류별로 포키를 담아 센스를 더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스틱데이를 맞아 원조 스틱과자 프리츠 신상 ‘토마토’와 ‘발효버터’도 선보인다. 토마토 맛 스틱 과자는 국내 최초, 올리브유를 더해 새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발효버터는 짭짤한 버터와 고소한 스틱이 만나 '단짠 궁합'을 살렸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스틱데이 시즌 초기에는 카카오톡선물하기로 포키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며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과 다양한 포키 스페셜 선물세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