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해도 변함없이 감사 전한 희생정신...동원그룹, 미국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1.0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동원그룹이 미국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을 개최했다.

동원그룹이 한국시간으로 지난 4일(현지시간) 미국 버지니아주 힐튼 알링턴 내셔널 랜딩에서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행사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한국전 참전용사와 그의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2008년 미국 가공참치 기업 스타키스트 인수 이후 매년 만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행사 현장. [사진=동원그룹 제공]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 만찬 행사 현장. [사진=동원그룹 제공]

만찬 행사에 참여한 참전용사들은 1950년 장진호 전투에 참전한 미 육군들로, 미국과 한국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영웅들이다. 이날 만찬에는 참전용사 40여명과 그들의 가족, 엄재웅 스타키스트 대표, 워렌 위드한 장진호전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엄재웅 스타키스트 대표는 “한국전 참전용사들은 미국과 한국 모두의 자유를 지키기 위해 엄청난 용기를 보여준 분들”이라며 “이들의 이타적인 봉사와 희생 정신에 대한 감사를 표할 수 있어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워렌 위드한 장진호전투협회장은 “참전용사들의 봉사와 희생을 인정해주고 변함없는 지지와 지원을 보내주는 동원그룹과 스타키스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