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로켓직구광군제∙컬리 뷰컬페∙티몬 여행박람회, 11월 특가·할인 릴레이

  • Editor. 현명희 기자
  • 입력 2023.11.0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현명희 기자] 쇼핑대전의 달 11월에 이커머스 업계에서 할인 행사가 릴레이로 펼쳐진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생필품부터 로켓직구 상품에 한해 할인을 적용하고, 컬리는 ‘뷰티컬리’ 론칭 1주년 기념 600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여행 성수기에 발맞춰 이달 말까지 여행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

쿠팡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특가’, 매일 진행되는 오전 2차례(7시·11시) 및 오후 2차례(3시·7시) ‘타임어택’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이 로켓직구 상품에 최대 80% 할인을 적용하는 '로켓직구 광군제'를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참여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분야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최근 고객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오는 12일까지 ‘블랙 생필품 위크’ 기획전도 개최한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고물가로 인해 장보기 부담이 큰 상황에서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마련하는 행사로, 이번에는 800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와우멤버십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8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론칭 1주년을 맞아 파격 할인은 물론 한정판 단독상품까지 선보이는 초대형 ‘뷰티컬리페스타’를 연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타에는 지난 1년간 인기를 모은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그 중 특히 판매량, 고객후기, 재구매율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 상위 200여 개 상품의 경우 최대 82%를 할인하는 ‘아워즈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크림, 에센스, 토너, 포인트 메이크업만이 아니라 헤어, 바디, 클렌징, 향수 등 총 12개 카테고리별 1위 상품을 선정해 ‘명예의 전당’ 카테고리를 통해 소개한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론칭 1주년을 맞아 파격 할인은 물론 한정판 단독상품까지 선보이는 초대형 ‘뷰티컬리페스타’를 오는 20일까지 연다. [사진=컬리 제공]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 론칭 1주년을 맞아 파격 할인은 물론 한정판 단독상품까지 선보이는 초대형 ‘뷰티컬리페스타’를 오는 20일까지 연다. [사진=컬리 제공]

한서진 컬리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1년간 컬리에서 뷰티 상품만 구매하는 고객이 3배 이상 늘어날 만큼 뷰티컬리는 론칭 1년 만에 명실상부한 온라인 대표 뷰티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고 설명했다.

티몬은 누적 구매고객 50만명을 넘어선 티몬투어의 간판 페스티벌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9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행사에는 30여개 핵심 파트너사들이 동참해 특가 릴레이를 펼친다.

티몬은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공략할 1700여개 특가 딜을 엄선했다. 특히 행사 기간 사이판·괌, 태국, 코타키나발루 등 인기 해외 여행지를 특가에 떠날 수 있는 올인데이를 개최하고, 특별 큐레이션한 40여개 해외여행 특가 딜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그 밖에도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SNS∙카페 홍보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행사 등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