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자산운용, 홈피 직관적으로 싹 바꾸고 웹어워드코리아 '최고대상'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3.12.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지난 3월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실시한 삼성자산운용이 PC웹 최고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자산운용은 ‘웹어워드코리아 2023’에서 PC웹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 평가 위원들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이번 시상에는 총 13개 부문 74개 분야에 제작사를 포함한 492업체가 참여해 웹사이트 총 312개가 등록됐다.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 코리아 2023 최고 대상 수상 [사진=삼성자산운용 제공]
삼성자산운용 웹어워드 코리아 2023 최고 대상 수상 [사진=삼성자산운용 제공]

삼성자산운용은 기술, 마케팅, 비주얼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 서비스, 콘텐츠 등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를 토대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아 PC웹 최고 대상을 받았다.

삼성자산운용 홈페이지는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시장의 관심을 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있다.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금융에 대해 직관적으로 전달해 투자자들에게 쉽게 다가간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삼성자산운용은 관계자는 “지난 3월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시행해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를 강화한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며 “테마와 섹터별로 관련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오버뷰 콘텐츠와 삼성자산운용의 리서치와 컨설팅팀이 직접 작성한 투자 리포트, 인사이트 정보 등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