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풋샴푸 신제품은 웹툰 '마루는 강쥐'와 협업작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2.0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가 협업한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히트상품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와 웹툰 ‘마루는 강쥐’를 접목한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컬래버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세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마루 캐릭터의 포근하면서도 시원 통쾌한 성격을 새로운 향으로 구현한 발을씻자 풋샴푸 2종과 발 냄새를 잡는 풋미스트, 발 각질 제거에 특효인 풋필링팩이 이번 컬래버 에디션에 포함됐다.

컬래버 에디션 4종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컬래버 에디션 4종 제품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항균 성분이 들어간 미세 거품이 발 구석구석에 있는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

신제품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에 뿌린 직후 발 냄새를 완화해주는 제품이다. 알래스카 빙하수와 멘톨 성분을 함유한 쿨링 포뮬러가 발을 개운하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운동 전후나 오래 걸은 다음 뿌리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양말처럼 신으면 되는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오래 묵은 각질 제거에 유용하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컬래버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된다.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토카드, 마루 발매트 등 굿즈를 함께 조합한 선물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