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스코그룹, '세가더' 쇼츠 공모전 수상작 발표..."세상에 가치 더할 청년들의 꿈·도전 응원"

  • Editor. 박대연 기자
  • 입력 2023.12.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박대연 기자] 포스코그룹이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영상의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하며 기업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포스코그룹은 브랜드 슬로건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세가더)’를 주제로 한 유튜브 쇼츠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8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그룹이 지난 7월 새롭게 발표한 브랜드 슬로건을 대중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 미래를 이끌어 갈 2030 세대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소한 일상속에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영상에 담으며 포스코그룹이 지향하는 가치에 공감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포스코그룹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사진=포스코그룹 제공]
포스코그룹 브랜드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사진=포스코그룹 제공]

지난 10월 16일부터 진행한 공모에는 245편의 영상이 접수됐다. 참가자들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 안에 환경, 배려, 사랑, 도전 등 다양한 주제를 독창적인 방법으로 표현했다. 포스코그룹은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사내외 전문가들을 심사위원으로 선정하여 독창성, 완성도, 대중 선호도를 평가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예심, 본심, 최종심 등을 거쳐 세상상(대상), 가치상(최우수상), 더하기상(우수상) 등 총 75편의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세상상(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영상은 ‘PLUS, What's your Real Value(플러스, 당신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입니까)?’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일상을 자작곡으로 표현, 포스코그룹의 브랜드 슬로건을 참신하게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스코그룹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영상들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홍대입구역에서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

포스코홀딩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년세대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위트를 엿볼 수 있었고, 우리가 겪고 있는 사회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의 흔적을 찾아볼 수 있었다”며 “포스코그룹은 앞으로도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주역인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