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플,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는 특별했다?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3.12.1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네오플이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겨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넥슨 네오플은 지난 16일 서울 잠실에서 진행된 사이퍼즈의 겨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 2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및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해설가 정인호와 빈본이 진행을 맡고, 네오플 김태영 팀장과 개발진이 무대에 올라 2023년을 리뷰하고, 신규 캐릭터 세부 정보 및 2024년 업데이트 계획, 겨울 이벤트 소식 등을 공개했다.

네오플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 현장. [사진=넥슨 제공]
네오플 사이퍼즈 겨울 쇼케이스 현장. [사진=넥슨 제공]

먼저 2023년 한 해를 돌아보는 토크 코너에서는 2nd 궁극기, 인기 코스튬 등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보내온 다양한 질문에 답했으며, 개발 비하인드, 이스터에그를 공개하는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21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캐릭터 ‘심판관 니콜라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하고, 각 스킬을 시연하는 코너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타리우스 소속의 청빈한 사제 니콜라스는 아군 진형을 수비하고 진입하는 적을 반격하는데 특화된 캐릭터로, 채찍을 무기로 휘둘러 적에게 공포를 심을 수 있다.

내년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사이퍼즈는 20개 캐릭터에 2nd 궁극기를 추가하고, 총 3종의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 리그 ‘액션토너먼트’, 온라인 라이브 방송 등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고 캐릭터 테마곡 재즈 편곡 프로젝트, 편의성 개선 작업 등을 통해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쇼케이스를 마치며 네오플 조커팀 김태영 팀장은 “능력자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사이퍼즈’의 2023년은 즐거웠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업데이트로 능력자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