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기술단기·소방단기, 평생 프리패스 오픈...“합격 때까지 수강”

  • Editor. 김준철 기자
  • 입력 2024.01.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준철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를 오픈해 수험생 지원에 나선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가 수험생들을 위해 ‘평생 프리패스 환급형’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수험생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하고, 시험이 개편돼 새롭게 등록된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합격 후에는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공부와 일 병행이 필요한 수험생들 접근이 용이하도록 기간 및 횟수와 상관없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게 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기술단기·소방단기, 공무원 시험 평생 프리패스 출시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기술단기·소방단기, 공무원 시험 평생 프리패스 출시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평생 프리패스 환급형은 9급 공무원, 기술직 공무원, 소방 공무원 공채 및 경채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상품으로 불합격 시 인증을 통해 1년씩 연장되고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15년부터 지난해 10월까지 공단기, 기술단기, 소방단기 수강 환급 총액은 713억원으로 많은 수험생이 평생 수강·환급형 상품을 이용해 시험에 합격하는 결과를 보여줬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도전하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수험생들이 환급받을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