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온스타일, 휴온스 건기식 최초 론칭∙∙∙100억 브랜드로 키운다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1.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CJ온스타일이 올해 ‘원플랫폼 2.0’ 캠페인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첫 주자로 헬스케어 브랜드 휴온스를 선정하고, 양춘사 추출물을 활용한 다이어트 건기식을 유통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이 원플랫폼 건기식 카테고리 첫 브랜드로 휴온스를 선정하고 취급고(홈쇼핑회사가 판매한 제품 가격의 총합) 1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9일 밝혔다.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제품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제품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원플랫폼 캠페인은 신상품 인지도 제고, 브랜드 리뉴얼 등 협력사 목적에 맞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독보적 성과를 일구는 CJ온스타일 대형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에 참여한 주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4개사의 취급고를 분석한 결과, 평균 104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21% 늘어난 수치다. 원플랫폼 전략이 브랜드 매출 상승에 절대적인 기여를 한 것으로 풀이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휴온스를 취급고 100억원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은 휴온스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휴온스는 다변화된 건강기능식품 수요에 맞춰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다이어트 건기식 ‘살사라진’,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 등의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급성장하는 가운데 CJ온스타일은 휴온스와 다양한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휴온스 원플랫폼 캠페인을 열고 신제품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신상품 론칭 성공 사례를 축적하며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사업자로서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캠페인 기간동안 TV·모바일·라이브커머스 등 CJ온스타일 보유 채널을 통해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를 전략적 편성하며 매출 규모화를 일궈내겠다는 포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지난해 원플랫폼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질적, 양적 성장까지 돕는 사례를 다수 발굴하며 전략의 유효성을 입증할 수 있었다”며 “올해 휴온스와 전략적 협업으로 취급고 100억 브랜드로 육성해 장기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