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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으로 프리미엄 비타민 선택지 확대

  • Editor. 조형민 기자
  • 입력 2024.01.30 1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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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조형민 기자] 동아제약이 성별에 따라 영양 설계 방식을 적용한 독일사 비타민제 오쏘몰 바이탈 m(남성)·f(여성) 제품을 내놓으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신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7일간을 신규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남녀 특성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제품으로 작년 CJ온스타일 최정화쇼에서 론칭 후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국내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동아제약이 독일사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f·m'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이 독일사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바이탈 f·m'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오쏘몰은 기존 30일분뿐 아니라 7일분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게 됐다. 7일분은 카카오선물하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수적인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으로 적용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오메가 3와 신경, 근육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 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오쏘몰 제품의 선택폭을 확장하기 위해 오쏘몰 바이탈 m·f 7일분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성과 여성, 성별에 따른 차별화된 영양성분 배합의 오쏘몰 바이탈 m·f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섭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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