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UP] KT&G·LG생활건강·동원F&B·한섬·신라호텔·삼양식품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KT&G가 디프로젝트와 협업해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했고, 동원F&B는 잔망루피와 협업해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을 내놓았다. 한섬은 랑방블랑 고객을 초청해 골프 여제 박세리와 함께하는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와 케이크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매출 1조원를 넘기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KT&G, 한정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출시

KT&G가 디자인 브랜드 디프로젝트와 협업한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은 디프로젝트의 대표적 제품인 디불 차량용 방향제가 함께 담긴 기프트박스 형태로, 포레스트 그린과 블러썸 핑크 2종이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이날부터 판매에 들어가 오는 5일부터 전국 4700여개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사진=KT&G 제공]
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3.0 디프로젝트 에디션. [사진=KT&G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2종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젤 타입 제형의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2세대는 레이디즈 맨틀을 함유한 기존의 처방에 보습감의 대명사인 히알루론산과 피부 케어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도포 10초 후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수분이 도달하는 신속한 수분 침투력과 4가지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촉촉하게 유지되는 강력한 수분 지속력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폭신한 생크림 제형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2세대는 기존 컴프리 리프 허브 처방에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피부를 케어하는 스쿠알란 성분을 추가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후 피부 속보습 8.543%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리뉴얼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리뉴얼 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

동원F&B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복숭아 맛, 자두 맛 2종을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MZ 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캐릭터를 신제품 ‘쿨피스 에이드’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각각 그려진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당 함량이 컵 유산균 음료 제품의 평균보다 30% 이상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사진=동원F&B 제공]

■한섬, 박세리와 함께하는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 개최

현대백화점그룹 한섬은 골프웨어 브랜드 랑방블랑 고객을 초청해 골프 여제 박세리와 함께하는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랑방블랑은 2022년 한섬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과 손잡고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다.

이번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는 총 2회차로, 회차별 골프 프로 20명과 이벤트 당첨 고객 60명이 4인 1팀으로 구성돼 골프 라운딩을 진행한다. 박세리는 1, 2차 행사에 모두 참여해 고객 대상 스윙 클래스 및 Q&A,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섬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한섬 랑방블랑 프로암 2024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서울신라호텔, 발렌타인 한정 객실 패키지 및 케이크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연인의 날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고객을 위한 ‘비 마이 밸런타인 객실 패키지’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객실 내 플라워 장식, 인 룸 다이닝 디너, 샴페인 1병, 인룸 다이닝 브런치, 체크인 시 에스코트 서비스, 발레파킹 1회 및 체크아웃 시 선출차 서비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12~18일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밸런타인 한정 프레지에 스위트 위스퍼스와, 생크림 케이크 멜리플루어스 러브다.

서울신라호텔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객실.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객실.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삼양식품 2023 매출 1조1929억... 창사 이래 최대 실적

삼양식품이 매출 1조원, 영업이익 1000억원을 넘기며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거뒀다.  삼양식품은 매출액 또는 손익구조 30% 이상 변경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1조1929억원, 영업이익 1468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전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31%, 영업이익은 62%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56% 늘어난 1249억원을 기록하며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뤘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해외법인과 밀양공장의 시너지를 기반으로 해외매출을 대폭 확대했다. 3분기 해외매출이 처음으로 2000억원을 돌파했으며, 4분기 중국 최대 쇼핑축제에선 현지 경기둔화에도 불구하고 13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미국에서는 월마트, 코스트코에 입점을 완료하고 주류 채널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삼양식품 사옥 전경. [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 사옥 전경. [사진=삼양식품 제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