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C그룹, 설 명절 맞아 지역사회·소외계층과 릴레이 기부 나눔

  • Editor. 이수아 기자
  • 입력 2024.02.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수아 기자] SPC그룹이 설 명절을 맞이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친다.

SPC그룹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복지기관을 찾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PC그룹 사회복지법인인 SPC행복한재단은 전날 경기 성남에 위치한 노숙인 무료 급식소 안나의집을 찾아 노숙인 550명에게 배식 봉사를 진행하고, 파리바게뜨 제품과 핫팩 등을 전달했다. 허희수 SPC그룹 부사장도 임직원들과 함께 배식 봉사활동에 참여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SPC그룹이 설을 맞이해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설을 맞이해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이에 앞서 각 계열사들도 사업장 인근 지역사회에 설 명절 나눔 활동을 펼쳤다. SPC삼립은 지난달 30일 서울 동작, 경기 시흥, 충남 서천, 대구 등에 위치한 14개 복지기관에 삼립 설 선물세트와 빵 등 6000여개를 전달했고, 비알코리아도 같은 날 충북 음성 소재 아동복지시설과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설 제품 선물과 함께 시설 인근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으며, SPL은 취약계층 100가정에 제품 및 밑반찬을 전달했다.

파리크라상은 지난달 31일 성남시 설맞이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에 10kg 쌀 140포를 후원했다. 성남시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는 파리크라상이 19년째 기부를 이어온 행사로, 기부된 쌀은 경기도 성남시 복지시설 40여곳에 전달된다. SPC PACK은 오는 6일 장애인 복지센터 활동보조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SPC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배식 봉사, 제품 후원 등의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